본문 바로가기

이슈

드라마 배가본드 결말 개인적 ??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드라마의 배가본드를 보시는 분들은 계시나요?저는 주말마다 바가본드를 보는데 요즘은 야구때문에 계속 결장이 되어 흐름이 완전히 끊겼습니다.


>


베카봉도우은 아직 2회만 남기고 있습니다.아마, 이번 주말이면 모든 결론이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혹시나, 결판이 나면 안되지만) 죠)


바가본드를 처음 봤을 때 뭔가 배우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거든요. 딱 보자마자 유치한 것 같은 느낌이 찡찡! 그래서 사실 첫회부터 그렇게 신경써보지 못하고 있어요.그런데 오빠는 이걸 그렇게 재밌게 볼 거예요.뭐가 그렇게 재밌냐니까.. 보다보면 그냥 계속 보게 될거라고.. ​


먼저 바가본드는 비행기 테러로 조카를 잃은 이승기가 테러의 배후를 파헤치고 진실을 규명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것입니다.역시 드라마류답게 고위 간부들이 뒤로 숨어있었습니다.베가본드는 국정원과 청와대가 주축을 이루고 있습니다.심지어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마사지를 받고 음흉한 짓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왠지 503의 박근혜를 연상시키려는 것 같았어요.


>


대통령, 비서실장, 총리까지 모두 한통속이 되어 국민의 죽음을 돈으로 바꾸려고 생각하고 국정원까지 쥐고 흔들며 사건을 은폐하려 하지만 주인공 차달건(이승기)은 이 모든 것을 극복해나가 진실을 밝혀냅니다."바가본드에서 이. 승기는 스턴트맨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무술고수자에서 스턴트맨으로 전향하여 각종 기술을 습득한 이 승기는 바가본드로 거의 제이슨 -스타뎀 수준의 액션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병역 후에 이런 액션을 하고 싶었나봐요. (웃음) 여자주인공으로는 수지가 나오는데요.수지의 연기력은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수지는 (고혜리) 분"으로 나오는데, 처음에는 "나쁜 세력의 하인"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국정원 직원으로서 이 승기와 함께 사태를 해결해 나가게 되고, 지금은 "사귀기" 수준? 된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바가본드라는 말은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서로밖에 모르는 특별한 암호였습니다. 새장의 암호인데... "바가본드라고 하면, 국정원에서 지시한 내용을 따르도록 하는 암호명이더군요.치킨집 사장님, 남편이 컴퓨터 해킹의 초대물.... 어쨌든 배 책의 내용을 이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아직 못 보신 분은 다시 보기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그냥 킬링타임용 ! 너무 진지하게 보지말고 그냥 즐기는게 좋아요​​


바가본드의 결말은 몇일만 지나면 알게 되는데, 드라마를 즐기고 있는 켄다의 촉으로 결말에 대한 썰매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이 장면을 기억하나요?이것이 바로 베카봉도우 1회, 처음 나오는 장면입니다. 리무진에 경호원의 호위를 받고 차에서 내리는 여자! 이 여자가 헬기로, 수지였는데... 모든 사람들이 1화를 보고부터 수지가 악역이다,라고 생각했다.


>


그 반대편에서 총을 겨누고 있는 사람은 바로 이 승기(차달건) 입니다.


>


헬리고를 보고 놀라서 총을 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1편에서는 총성이 울리면서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는데...이 장면이 곧 마지막 회에서 나올 예정입니다.


다이나믹사의 로비스트 에드워드 박이 사마엘일 가능성이 가장 높네요.차달건을 찾아온 기자를 다시 길에서 만났을 때도 이경영(에드워드 박)은 있었습니다.에드워드 우박의 비서 미키도 의심이 많은 인물입니다.


>


이 모든 계획은 에드워드박부터이며 총리의 조카로 알고 있는 홍(승범) 또한 에드워드박 아래에 있습니다.에드워드가 흥승범을 꾀어 존 앤드 마크사와 입찰하여 비행기 테러를 일으켜 다이내믹사를 배후에 지명시켰습니다.


>


그러나 그 중에서도 킴 "우기와 오상미는 이상하게도 정부나 제시카보다 다른 사람들을 겁주면서 존 앤드 마크사에서 넘겨받아 증거자료까지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모든 이득은 다이나믹사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이 모든 판을 뒤흔든 것은 에드워드 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시카드 대통령도, 총리도, 비서실장도 모두 에드워드 박에게 당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제로 비행기를 떨어뜨린 것도 에드워드 박람회니까요(제시카는 비행기 테러의 배후를 밝혀줬으면 좋겠어! 테러는 우리가 저지른 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


마이클은 누가 죽였을까?-이것 또한 에드워드박이 시킨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마 미키가 죽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네요.기자가 죽는 모습을 보인 이유는 차달건이 배후를 파헤칠 수 있도록, 그러니 존앤마크사가 배후라고 전하며 다닐 수 있도록 먹이를 준 것이군요.먼저, 이렇게 에드워드 박은 차달건의 모습을 보고 도와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용해 먹게 됩니다.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총리를 꼭두각시처럼 쓰면서 대한민국의 방위산업 전체를 독차지하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조종하니까 또 그분이 나오네요.. 503​​


첫회를 보면 북어플 카킬리아 왕국이라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


그리고 여기서 차달곤은 마치 군인같은 모습으로 저격총을 들고 있습니다. 옆에 다른 저격수가 차달건을 우습게 보고 있어서 실제 군인이 나누는 대화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


김우기로부터 에드워드 박에 대한 내용을 모두 듣고 사마엘의 정체를 확인한 차달곤과 고혜리는 에드워드 박을 추적하며 둘의 사이는 소원해집니다. 에드워드는 한국을 떠나 북아프리카로 도망갔고, 차달건은 에드워드 박스를 스스로 잡기 위해 해외 사마엘군 용병으로 잠입했고, 고혜리 또한 에드워드 박스를 잡기 위해 국정원 요원으로서 스파이 잠입을 한 상태!


>


그렇게 먼 나라에서 만난 두 사람! 총소리는 울렸지만~ 코 헬기에 쏜 총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고혜리가 갑자기 에드워드 박의 하인이 되었을 리는 없습니다.


>


결론! 둘은 먼땅에서 다시만나서 에드워드 박을 체포하는데 성공! 마지막조카엄마의 성묘를 찾아가


지금까지 켄다의 배가 본드스포가 아닌 스포의 결말예상이었습니다. 뭔가 작가의 의도대로 많은 관심을 가진 부분이 반전되었는데, 이전에 깔렸던 복선 덕분에 어떤 결말이 날지 예상할 수 있었거든요. 뭐~ 이건 제 개인적인 결말 스포니까,,, 너무 개념하지 마시고 그냥 즐겨 읽으셨으면 좋겠어요. ^바가본드, 킬링타임용으로는 다시 봐도 되는 드라마입니다 연기력도 많이 좋아져서 보시니까 심심하신 분들은 찾아보셔도 됩니다. ᄒᄒ 그래도 넷플릭스에 나온다는 건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 해외까지 판매한다는 거니까~~ 하늘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