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린 연예인 커 볼께요

#이상화 결혼식#강남 결혼식#이정현#이정현 결혼식#지오 최 예슬#최 예슬 결혼식#지오 결혼식#아리 결혼식#아리#최 예슬#연예인 결혼식#대구(대구) 작은 결혼식#대구 빛나는 결혼식#2019대구) 작은 결혼식#대구 스몰 웨딩#예비 부부#예비 신랑#예비 신부#대구시#야외 결혼식#대구 웨딩#대구 웨딩#대구 야외 결혼#대구 야외 결혼식#대구 결혼 정보#대구 웨딩#대구 웨딩 정보는 빛나는 결혼식 ​


>


안녕하세요 대구 빛나는 결혼식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받으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연예인 커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1. 강남 ♥ 이상화 먼저 가장 최근 결혼식을 마친 강남 ♥ 이상화 부부입니다.많은 분들의 축복을 받은 만큼 관심도 뜨거웠죠.


빙상여제의 이상화는 레이스가 채색된 드레스를 강남은 벨벳 소재의 턱시도를 선택하셨는데요.두 사람 모두 단정한 스타일을 선택함으로써 두 사람이 더 어울리는 모습을 연출한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 소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던데요?곳곳에는 하얀 꽃과 식물로 장식되어 있어 마치 숲속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것 같습니다.


>


이날 주인공들만큼 화려한 하객들에게도 관심이 모였습니다.


2. 지오 ♥ 최 예슬, 인터넷 개인 방송에서 즐거운 함을 마음껏 봄넨 지오 ♥ 최 예슬 커플도 마침내 결혼식을 올렸는데.


>


잠깐 목이 올라오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였는데.올림머리와 함께 매치된 머리띠는 마치 한복을 입을 때 쓰는 것 같기도 하지만 상큼한 신부 최예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신랑 지오는 그레이튼의 스리피스 턱시도를 착용해 댄디함을 뽐냈다고 합니다.


>


결혼식은 스몰웨딩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식장은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고, 실내이긴 하지만 야외와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서 더욱 실외인 것처럼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간단한 스몰웨딩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애프터파티도 갔죠.지오는 재킷 없이 조끼만 착용하여 활동성을 강조하였고, 보타이를 흰색으로 교체하여 조금 더 가벼움을 나타냈습니다. 최예슬은 결혼식 때와는 또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어요.분홍색 레이스에 하늘색으로 허리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머리 위 화관까지 마치 결혼식장과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 같습니다.​


3.·개미의 다음은 결혼식 날 두 사람이 없는 셋이 함께 깜짝 발언에서 모두를 놀라게 한 개미입니다.


>


드레스는 어깨 디자인 이었는데 멀리서 보면 레이스 아래 치마가 짧게 올라와서 미니드레스처럼 보이기도 하는 것 같네요.


올림머리와 함께했던 티아라도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에 충분했지만 결혼식은 비공개로 서울의 한 성당에서 열렸습니다.


​ ​ 4. 이정현 마지막으로 올 봄 결혼식을 마친 이정현입니다."어깨가 들어가고, 레이스가 없는 심플한 드레스와 함께 품위있는 업헤어 덕분에 우아함이 마음껏 살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티아라와 흰색 부케 역시 웨딩드레스의 예쁨을 더하는데 한몫한 것 같네요.:)


>


식장은 신라 호텔그이빙그와은에 3살 연하의 일반인 남편 때문에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 이처럼 2019년 새로운 시작을 알린 커플들을 알아봤는데입니다.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모습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아름다울 것 같아요, 여러분도 더 완벽한 결혼식을 바라고 이상 대구가 빛나는 결혼식이었습니다.


>


대구시가 지원하는 대구 작은 결혼식, 대구 빛나는 결혼식이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